”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쇼핑몰에 판매되는 리포좀 글루타치온 제품의 함량 표시를 소비자가 이해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 제품은 이를 악용해 글루타치온 함량을 속이고 과장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개의 새로운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이때 노마셀 비너스틱 글루타치온 제품이 왜 최고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순수 글루타치온 함량 1포당 400mg!
글루타치온 제품 선택 시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할 항목은 순수 함량입니다. 타사 제품은 보여주기식 함량 표시 때문에 소비자가 속기 쉽습니다. 순수 함량 계산 공식은 효모(건조효모 함량) × 순도율(효모 속 글루타치온 비율) 입니다.
노마셀 비너스틱 글루타치온은 1포당 건조효모 함량이 444.5mg이고 순도율이 90%입니다. 계산을 하면 444.5mg × 90% = 400mg으로 1포당 순수 글루타치온 함량이 400mg입니다.
그러나 타사 제품은 글루타치온 순수 함량이 대부분 250mg을 못 넘기고 있습니다.
2. 분말형인 이유는?
해외 논문에 의하면 매일 250mg 글루타치온을 12주 동안 섭취했을 때 피부에 유익한 효과가 나타났다고 입증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 결과에 따라 수십 번의 테스트 끝에 글루타치온 순수 함량 250mg 이상 담을 수 있는 형태는 분말 형태만이 답이었기 때문입니다.
3. 노마셀 비너스틱 글루타치온은 왜 400mg일까?
해외 논문에 의하면 하루 500mg의 글루타치온 섭취에 대한 장기적인 안정성이 확인되지 않았고, 임상 시험이 더 필요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글루타치온을 과다 섭취하면 설사, 메스꺼움, 구토, 복통, 피부 발진이나 가려움, 호흡 곤란 등의 소화기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노마셀 비너스틱 글루타치온은 불필요하게 고함량이 아닌 적절한 순수 함량을 고민해 400mg으로 맞춰 설계했습니다.
4. 리포좀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올렸습니다!
노마셀 비너스틱은 인지질 코팅으로 글루타치온을 한 번 더 가공하여 위산에 의한 손실을 줄이며 흡수율을 극대화해 안정성까지 높였습니다.
5. 100% 프리미엄 원료로 만들었습니다!
프리미엄 원료인 100% 폴란드산으로 만들었습니다. EU의 매우 엄격한 규제를 통과한 폴란드산 원료는 저가의 중국산이나 인도산 원료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6. 5g 한 포에 필수 부원료 5종을 배합했습니다!
- 초 저분자 콜라겐: 300달톤 어린 콜라겐이 10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 비타민C: 체내 글루타치온 증가에 도움을 주며, 콜라겐 생성에 보조효소로 작용하는 비타민C가 일일 권장 섭취량 200%인 2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 밀크씨슬 분말: 50mg인 밀크씨슬 분말은 글루타치온을 생성을 강화시켜 줍니다.
- 셀레늄: 60㎍인 셀레늄은 글루타치온의 주된 공급원으로 글루타치온 효소 활성을 증가시켜 줍니다.
- 병풀 추출 분말: 50mg인 병풀 추출 분말은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7. 원료와 배합이 100% 투명한 노마셀 비너스틱 글루타치온
노마셀은 새콤달콤한 애플망고 맛에 16가지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았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글루타치온 제품중에 노마셀은 원료 순수 함량을 100% 공개한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글루타치온 제품 구매 시 더 이상 말장난에 속지 마시고 노마셀 비너스틱 글루타치온으로 안착하세요!